원장님과 실무자만 모르는 불편한 진실

미디어 보안업체는 원장님과 실무자들을 속이는 경우가 많다. 거의 100% 차단할 것처럼 말을 하지만 수많은 프로그램으로 캡처가 가능하고 심지어는 DRM까지 걸려있고 보안까지 걸려있지만 원본 자체를 통째로 받을 수도 있는 것이 지금의 현실이다. 최근에는 서버단 다운로드 프로그램뿐 아니라 재생단에서 패킷을 가로채어 원본을 추출하는 프로그램이 유행처럼 사용되고 있다. 많은 투자를 들여 만든 고가의 콘텐츠가 단 몇만 원짜리 프로그램 하나로 원본이 추출된다면 엄청난 손실을 보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정작 문제가 되는 것은 이렇게 자신이 운영하는 학원의 콘텐츠가 불법 유통되고 있는데도 회사를 운영하는 임원들과 실무를 담당하는 관리자나 선생님들이 이런한 사실을 모르고 있다는 것이다.

Cerulean

"캡쳐프로그램에

얼마나 안전할까요?"

for Mac

mac사용자의 증가에 따른 Mac Os에 대한 미디어보안이 심각한 문제로 제기되고 있습니다. mac용 보안플레이어를 제공하는 몇몇 업체들은 보안 플레이어라고 하기 민망할 정도의 보안기능을 갖추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에따라 BeatPlayer for Mac은 약 1000개 이상의 Mac용 캡쳐 프로그램을 모두 방어하며 2차 방어에 따른 알 수 없는 캡쳐프로그램까지 완벽히 방어합니다.

Mobile

모바일에서의 미디어보안이 취약하다는 점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스마트러닝이 기존 교육에 대체할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매김한 지금,그렇다고 모바일 서비스를 포기할 수 없는게 현실입니다. 이제 보안기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BeatPlayer for Mobiledptj 안전하게 동영상 강의를 서비스 하실 수 있습니다.